Character
이현조
Tictock
2015. 5. 22. 22:46
이름 : 이현조 李玄鳥
나이 : 18살
성별 : 男
외형 :
그리 어둡지 않은 흑발.
앞머리에 살짝 헤어왁스를 발라 조금 위로 세운 머리스타일을 유지하고있다.
왁스가 없을때나 늦잠 잤을때는 그냥 앞머리를 내리지만 평소에는 조금 세워 이마를 내보이고 있다.
검은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다. 학교에서도 거의 매일같이 착용하고 있는 모양. 물론 수업시간에는 벗어 놓는다.
평상시에는 흰색이나 검은색 번갈아서 착용하는 듯. 지금은 검은색을 착용 중.
그냥 마스크를 쓰고있을때도 많지만 귀에만 걸어놓고 아래로 내리고 있을때도 많다.
학교에서는 잘 하지 않지만 조그마한 무광 검은색 피어싱을 하고있는 중.
그리 혈색 넘치는 피부색이 아님. 조금 창백하다.
조금 짧은 눈썹에 기본 표정은 무표정. 눈 아래에 다크써클이 약간 드리워져 있다.
아래로 쳐지는 눈썹과 눈꼬리가 살짝 올라가는 눈매라 종종 처량하게 보이기도 하는 모양.
검은색에서 연한 청회색으로 그라데이션 되는 눈동자. 인상은 조금 멍해보이고 무뚝뚝해보일수 있다.
성격 :
조용하고 말수가 적다.. 말을 해야한다면 느긋한 말투를 사용한다.
인상만큼 무뚝뚝하다거나 차갑다거나 하는 성격은 아님.
오히려 남을 신경쓰고 조용히 배려해주는 성격이지만 존재감이 미미해서 알아차리는 사람은 거의 없다.
잠이 부족해 늘상 피곤해보이지만 인상을 찌푸린다거나 하는 일도 별로 없다.
누군가가 무언가를 부탁한다거나 그리 어렵지 않은 일을 해달라고 한다면 별로 어려운 기색없이 들어주는 편.
자기 능력 이내라면 기대에 부응해야 한다고 생각함.
하지만 할수 없는 일을 해달라고 해야할때는 조금 단호하게 거절한다. 이런 면에서는 강단있다.
조용할 뿐 소심하고 내향적이지는 않다. 덕분에 낯을 가린다거나 하는 일은 별로 없다.
하지만 다가오는 사람도 별로 없어 친화력이 좋다는 평은 못듣는 편.(먼저 다가가는 경우는 매우 드물다.)
기타사항 :
동물을 좋아하는 편이라서 그런지 반려동물을 키우는 사람들에겐 평소보다 더 친절한 편.
동물 관련 직업을 갖고 싶어한다. 현재 도그 스포츠를 하고 있다.
'프리스비 독'이라는 원반을 이용한 도그 스포츠에 매우 집중하고 있다.
동물을 키우고 싶어해서 부모님이 학교 근처에 자취집을 마련해주셨다. 덕분에 기숙사에 입사하지 않고 혼자 살면서 큰 대형견 한마리를 키우는 중.
마당이 없는 아파트이기에 매일 저녁 개와 함께 한시간씩 산책을 한다.
시베리안 허스키 종류의 대형견을 키우고 있으며 이 개의 이름은 '자오'
초등학생 때 별명이 까마귀였기 때문에(늘 까만 마스크를 쓰고 다니고 흑발이기 때문에, 이름도 '검을 玄'에 '새 鳥'를 쓰기 때문에) 개에게 慈烏라는 이름을 붙여주었다.
+ 고등학생부터 조각을 배우기 시작함.
대학교도 이쪽 관련으로 갔음.
*
선호하는 차 : 홍차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은 없지만 대중적인 차라면 두루두루 좋아하는 편이다.
가장 좋아하는 차는 대중적인 얼 그레이를 자주 마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