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편하게 불러요. 그렇다고 이브라고 바꿔부르진 말고요."
외형: 자연스럽게 곱슬져 내려온 풍성한 머리카락. 베이지색이 감도는 금색이다. 양쪽의 머리카락을 한줌 정도 쥐어 두어번 땋고는 어두운 리본으로 장식했다.
햇빛이 비칠때에만 선명한 금색이 되는 눈동자는 평소 따뜻한 갈색이 섞인 금색으로 보인다. 속눈썹이 두드러지고 눈꼬리가 쳐졌으며 꽤 동그란 눈.
그리고 늘상 가볍게 미소짓는 입꼬리는 본인의 나이보다 조금 더 어려보이게끔 만든다. 약간 붉은 색이 감도는 하얀 피부.
검은색과 밤색으로 이루어진 단정한 투피스의 옷을 입고 있다.
카라가 달린 겉 옷을 고정시키는 검은 리본에는 은색의 장미 펜던트가 장식되어 있다. 그리고 검은색의 얇은 니삭스를 신고는 굽이 조금 있는 단정한 구두를 착용했다.
평상복 이라기보다는 좀 더 격식을 갖춰 차려 입는 장소에 갖춰입는 복장.
이름: 하와 마이어 (Hawwah Meier)
나이: 22
키: 160
성별: 女
국적: 미국
직업: 대학생
성격: 따뜻하고 상냥하게 행동한다. 예의를 차린 듯한 바른 말투이고 늘상 미소를 짓고 있어 더욱 더 친절한 모습이다.
친절하고 온화한 모습이 보통이며 주로 존댓말을 쓴다. 가끔 반말을 섞어쓰기도 한다.
친화력도 그다지 나쁘지 않고 주위 사람들에게 서글서글하게 대하는 편. 그야말로 평범해 보이는 성격이다.
미국에 오게된 이유: 미국 시민.
소지품: 만년필, 지갑(지폐는 없음. 카드와 신분증.), 머리끈(손목에 검은색의 헤어밴드가 둘러져 있다.)
기타:
- 굉장한 재력가 집 안의 자제. 마이어 가문은 고아원을 비롯한 도움이 필요한 기관들에게 후원을 아끼지 않는 집 안으로 소문나 있다. 가문에서 주최하는 자선 겸 후원인들을 위한 파티를 준비하던 것을 마지막으로 기억하고 있다. 그 후에 기억하고 있는 것은 없다. 그렇기에 고급스러운 소재의 단정한 투피스를 착용 중. 평소에는 편한 옷을 즐겨입는 편. 머리도 그냥 묶어올리는 것을 선호한다.
- 모태 가톨릭. 친할아버지가 지어준 이름이다. 이름난 미술품 수집가이며 평론가였던 친할아버지는 한국인이었다. 그렇기에 하와 마이어는 한국인의 피가 섞인 혼혈.
온 가족이 전부 전부 미국인 시민권을 가진 미국인이다. 할아버지의 이름을 따라 한국식 이름도 있다. 할아버지의 성을 따라 [임하와] 가 한국식 이름.
선관 : 악커만 하이데 - 어릴 때부터 집안에서 후원한 악커만 하이데와는 절친 사이. 연락도 자주 하는 평범한 친구사이이며 이번 자선파티를 기회로 악커만과 단둘이 여행할 계획을 짜고 있기도 하다. 애칭은 헤이드.
선관 동시합격: O
「스탯」
근력: 2
체력: 3
정신력: 3
행운: 5
--------------------------------------<비공개 프로필>----------------------------------------
외형:
이름:
나이:
키:
성별:
국적:
직업:
성격: 사실 안 그런척 하지만 어릴 때부터 상당한 개구쟁이에 말괄량이였다. 드세고 지기 싫어하며 주먹이 곧잘 나가는 성격.
10대에 들어서기 전의 하와 마이어를 아는 사람들은 지금의 하와를 보고는 철이 들었니 뭐니 하지만
사실상 성격을 꾸며 다니는 것에 대해 매우 익숙해진것 뿐이다.
가문의 자제로서 요구받는 예절교육이나 교양에 맞춰 그럴싸하게 미소짓고 다니는 것에 익숙하지만
어릴때부터 알고지낸 사람들 앞에서는 비교적 솔직해진다.
모든 사람들을 믿는 그런 상냥한 아가씨를 연출하지만 생각보다 어두운 구석이 있음. 살짝 부정적인 경향이 있다.
미국에 오게된 이유:
*중요 소지품:
회중시계.
굉장히 오래되고 낡은 티가 나지만 관리를 잘한 듯 둔탁한 빛을 내는 시계다.
이미 멈춘지 오래되었지만 할아버지에게 받은 시계라서 소중하게 간직하는 중.
일년에 두세번은 정기적으로 손질하고 있다. 할아버지가 마지막으로 수집한 공예품.
기타: 가문에서 후원을 하는 것이 어두운 뒷 돈을 세탁하기 위한 것임을 알고 있다. 그것에 대해 진절머리가 나있는 중.
할아버지는 깨끗하고 이름 높은 평론가이자 수집가였지만 그것을 악용해 아버지가 뒷 돈을 벌어들이는 것을 십대 중반 즈음에 알게 되었다.
그렇기에 가문에서 후원을 받는 모든 이들과 자신의 가문에 투자하는 투자자들에게 죄책감을 가지고 있다.
그렇기에 친한 친구이자 어릴때부터 후원했던 악커만 하이데에게는 묘한 미안함과 죄책감이 있다.
선관:
선관 동시합격:
*캐릭터가 극한의 공포에 이르게 되거나 광기에 물들게 된다면 보일 행동에 대해 서술해주십시오.
광기에 빠질 시 호흡이 곤란해지며 눈물을 마구 쏟아낸다.
제대로 숨을 쉴 수 없다며 손톱을 세워 제 목을 긁어내린다.
살갗이 벗겨져 피가 나든 손톱이 부러지든 계속 해서 제 목을 쥐어뜯고는 주저앉아서 울음을 터트림.
주변에서 그것을 말리려 든다면 주변인을 내치고는 손대지 말라며 발악한다.
그것이 더 악화된다면 주변인을 넘어뜨려 목을 조르려든다.
*당신의 캐릭터가 스토리 도중 부상, 또는 사망할 수 있습니다. 동의하십니까? O
*당신의 캐릭터가 조사 도중 부상, 또는 HP/정신력 감소로 인해 사망할 수 있습니다. 동의하십니까? O
----------------------------------------------------------------------------------------------------------------------------------------------